CX 세트는 첨단 음성·옴니채널 기능, 컴플라이언트 아웃리치(compliant outreach), 정교한 IVR, 자연어이해(NLU), 셀프서비스, 고객 인사이트 및 애널리티스 등을 통해 고객 경험을 경쟁력으로

엔터프라이즈급 고객경험(CX)과 직원참여관리(WEM)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인 알바리아(Alvaria, Inc)가 엔터프라이즈 컨택 센터 포트폴리오인 알바리아 고객경험(CX) 세트와 직원참여관리(WEM) 세트용 애플리케이션 세트 2개를 다양한 기능을 담아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급 조직이 모든 고객과 직원의 교류를 최대한 활용해 세계 정상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솔루션이다.

새로운 엔터프라이즈급 CX·WEM 기술 솔루션 개요

알바리아 CX 세트는 첨단 음성·옴니채널 기능, 컴플라이언트 아웃리치(compliant outreach), 정교한 IVR, 자연어이해(NLU), 셀프서비스, 고객 인사이트 및 애널리티스 등을 통해 고객 경험을 경쟁력으로 탈바꿈한다.

알바리아 WEM 세트는 엔터프라이즈 콘택트 센터 직원의 경험을 최적화하고, 조직이 실적을 평가·개선할 있도록 통찰력을 제시하는 강력한 솔루션이다. WEM 세트는 직원 관리, 품질, 성과, 직원 통찰력 등을 포함하며 새로운 알바리아 모티베이트(Alvaria™ Motivate) 제품을 통해 게임 메커니즘도 제공한다.

한편, 데이비드 펑크(David Funck) 알바리아 최고기술책임자는 “직원을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며 생산적인 직원으로 만드는 심리 작용과 교류 방식이 모티베이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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