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M1 및 인텔 칩 기반 맥 컴퓨터에서 윈도우 11 및 맥 OS Monterey 지원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17 맥 구동 화면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17 맥 구동 화면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 기업인 패러렐즈는 애플 M1 및 인텔칩이 탑재된 맥 컴퓨터에서 윈도우 네이티브 기능을 지원하는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7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범용 바이너리 응용프로그램인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7은 윈도우 11 및 맥 OS Monterey 운영 체제에 최적화돼 향상된 윈도우 게임 경험을 포함한 개선된 그래픽과 탁월한 속도를 제공하며 리소스 관리 및 가시성을 개선하게 된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7은 사용자가 어느 때보다 더 원활하고 빠르게 맥 컴퓨터에서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 부사장인 닉 도브로볼스키(Nick Dobrovolskiy)는 “애플 M1 기반 맥 컴퓨터에서 윈도우 10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 이 혁신은 맥 기반 장치에서 가상 컴퓨터를 실행하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며,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7은 인텔 및 애플 M1 맥 컴퓨터에서 성능 및 안정성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혁신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제공하여, 맥 컴퓨터에서의 윈도우 환경에서 가장 진보된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애플 M1 칩이 탑재된 맥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맥 OS Monterey 가상 컴퓨터의 프로토타입을 세계 최초로 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17은 호스트 및 게스트 OS(운영 체제)로 맥 OS Monterey를 지원하며 윈도우 11에 최적화돼 있다. 두 OS 모두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애플 M1 및 인텔 칩이 탑재된 맥 컴퓨터에서 패러렐즈 데스크톱 17로 실행되는 응용프로그램은 최대 38% 더 빠른 윈도우, 리눅스 및 맥 OS가 다시 시작되며 OpenGL 그래픽 성능도 6배 빠르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17에서는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향상되어 훨씬 더 원활한 윈도우 UI 응답 성능과 동기화된 동영상 재생 경험을 제공한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7의 Standard Edition, Pro Edition, 그리고 Business Edition은 모두 M1 기반과 인텔 기반 맥 컴퓨터에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