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은 mapp Temperature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제조 시스템을 온도 영역까지 담당하게 하는 사전 프로그램된 방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지금까지 수행해 왔던 지루한 프로그래밍 작업이 소프트 스타트(Soft-Start) 기능을 통해 버튼 하나로 가능해졌다.

이는 히팅 엘리먼트의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계 컴포넌트를 부드럽게 가열한다.

균일한 가열은 기계적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계 내부에 남아있는 액체 잔류물의 증발을 제어한다.

 

mapp 템프레이처 소프트스타트 기능을 통해 여과 시스템, 압출기 및 사출 성형기와 같은 장비를 빠르고 쉽게 작동 온도로 끌어 올릴 수 있다.

이는 제한된 전력으로 목표 가열을 하거나, 사전 정의된 온도 설정을 통해 모든 영역을 동시에 가열하는 방식으로 수행된다.

Soft-Start 기능은 히팅 엘리먼트에 최대 전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안정적인 기계 하드웨어 유지가 가능하다.

타깃 온도와 같은 모든 설정은 mapp 템퍼레이처에서 쉽게 구성할 수 있다.

개별 히팅 구역은 개별적으로 조정하거나, 필요에 따라 Soft-Start 프로세스에서 제외할 수 있다.

이는 온도 제어를 더욱 유연하게 하고, 다양한 히팅 영역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히팅 프로세스는 별도의 프로그래밍 작업없이 버튼 하나로 시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