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센서로20MP 사진 및 5.4K 동영상으로 전문가 수준의 항공 영상 촬영 가능

드론 기업 DJI는 우수한 이미징 기능을 갖춘 휴대용 카메라 드론 DJI Air 2S를 출시했다.

이 드론은 견고한 비행 성능, 업그레이드된 첨단 카메라 사양, 콘텐츠 크리에이션 툴을 갖춘 올인원 카메라 드론이다.

DJI Air 2S는 1” 센서를 동급 기종 최초로 탑재해 20MP 스틸 이미지와 5.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졌다.

기존 매빅 Air 2 모델 센서보다도 큰 1” 센서, 2.4μm의 더 큰 픽셀 크기를 자랑해 더 많은 이미지 정보 수집이 가능해져 사진과 동영상 모두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다.

피사체에 굳이 가까이 접근하지 않아도 새로운 디지털 줌을 통해 4K 30fps 동영상은 4배, 2.7K 30fps적용 시 6배, 2.7K 60fps 적용 시4배, 1080p 60fps 적용 시6배, 1080p 30fps 적용 시 8배 줌 촬영이 가능하다.

DJI는 새로운 ‘마스터샷(MasterShot)’ 기능을 추가해 멋진 장면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능에는 자동 비행 경로 설정을 통해 동영상을 촬영하는 기능도 포함한다.

비행 완료 시 DJI Air 2S는 선택한 테마로 영상을 자동 합성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영상을 간편하게 제작해준다.

최대 비행시간은 31분이며, 4방향 장애물 감지 센서를 포함한 스마트한 안전 시스템은 비행 중 장애물 감지 시 경고 알림을 제공해 파일럿이 촬영에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

4방향센서 및 APAS 기능으로 장애물이 많은 지형에서도 비행이 가능한 DJI Air 2S
4방향센서 및 APAS 기능으로 장애물이 많은 지형에서도 비행이 가능한 DJI Air 2S

 

저작권자 © 테크데일리(Tech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